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낭만넘치는 여행지 소개

논산천안고속도로 (부여) - [KTX#405] 공주역→광주 마쓰이역 가스가열차여행/

by tripwoman 2025. 4.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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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천안고속도로 (부여)

이번 주의 토요일일요일 노무현 시민센터 시민회의 행동하는 학구파 주관으로 1박 2일 광주 기행이 열립니다. 그 전에 올해 4월5월에 올릴 수 없었던 여행기를 올립니다. 나의 고향은 아니지만 잠시 취업 준비 시기를 함께 하고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든든한 안식처가 되어 준, 빛나는 가을 광주

 

공주역→광주 마쓰이역 KTX 405호 열차와 함께 당일치기 광주여행 열심히 청춘 이용(만 33세까지 이용 가능)

기억에 남는 장면 KTX로 논산 시내가 잘 보입니다 공주역을 지나서 바로 보이는 멋진 호남 평야의 풍경을 놓치지 마세요!

앞으로는 소논산 요금소가 잘 보이고, 멀리 최근에 만들어진 골든 타워를 비롯하여, 오른손으로 논산을 대표한 아파트 델림 아파트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실패와 영광이 교차하는 공간입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해 6년간 보낸 장소입니다. 카메라 셔터를 눌렀습니다.

 

공주역에서 06시 10분 첫차를 타고 출발! 공주역까지는 40분 정도 걸리고, 경복궁 웨딩홀을 내려다보는 건너편을 타세요. 프린세스 시내 버스 200번 시내 버스 시간표를 덧붙입니다. 현재와 ​​달라진 점은 없고, 휴무일/주말에 운행하지 않는 시간이 있습니다. 잘 봐.

 

단, 201번과 202번, 250번, 251번, 281번은 공주 터미널에서 탈 수 없습니다. 금강을 건너 산성동 시장을 탈 수 있습니다. 201번과 202번은 급행 성격의 노선인데, 이번 주 수요처인 신관동에서는 탈 수 없는 것이 유감입니다.

 

현재 제2금강교 건설을 위해 부교 공사가 한창인 금강교의 모습 그 너머로 공산성이 잘 보입니다. 고무 고를 공주로 빛을 광주로

 

200번 버스 첫차를 타고 공주역에 도착했습니다. 옛날에는 히메역을 두고 나도 정말 비난을 많이 했습니다. 지금 저와 서울을 연결하는 소중한 통로입니다. 2022년 봄부터 현재까지 공주역에서 기차를 탄 횟수만 100회가 됩니다.

 

오전 7시 정직전에도 카페가 열려 커피 마시면서 신문도 읽었습니다.

 

공주역에 갈 때마다 환영 공주 마스코트 북극곰과 공주. 서울본사 동료가 출장할 때마다 캐릭터는 정말 잘 만들었다고 감탄하기도 합니다.

 

자 기차에 가자!

 

운행을 마치게 될 그날까지 안전 운행하자!

 

KTX를 타면 빼놓을 수 없다. KTX 매거진을 읽는 재미 호에서는 영월과 영주가 소개되었습니다.

 

공주역에서 출발한 기차는 시 경계를 지나 논산시 노성면 호암리로 접는다. 이전에는 여기에도 초등학교가 있을수록 큰 마을이었지만 노성 초등학교와 통합되었습니다. 그래도 의료 소방대도 있는 마을입니다.

 

그 저편에 내 일이 탄천산업단지가 오른쪽으로 보입니다.

 

봄 농업을 준비한 논산 논산시 광석면 일대입니다. 광석 정원이라고 불리는 넓은 평야가 있으며, 공주 논산 부여로 이어지는 요지입니다.

 

논산 천안고속도로와 나란히 달리다

 

논산천을 지나면 그 너머에 연무읍 일대도 잘 보입니다.

 

오른손으로 강경읍 내도 지나갑니다. 강경을 우회하는 23번 국도는 지금도 왕복 2 차선 구간입니다. 제한 속도도 50 구간입니다. 운전에 주의하십시오. 강경은 젓가락으로 유명한 마을이지만, 법원(논산지원), 검찰(논산지청)이 있다 행정의 요지이기도 합니다.

 

강경을 지나면 지금은 미륵산이 보입니다. 익산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보인다! 익산이 보인다!

 

호남선, 장항선, 전라선이 분기 후난 지역 최대의 철도 교통 요지 익산역 1977년 구서역(현익산역) 폭발사고 피해자 추도탑도 오랜만에 보았습니다. 최근 코콤에서도 취급했습니다.

 

익산역을 출발한 기차는 바쁜 남쪽으로 달립니다. 높은 산을 보는 것은 어렵습니까?

 

잠시 후난선과 교차하는 구간이 있으며, 봄의 농업을 준비하는 번화를 감상했습니다. 멀리서 보면 풍경이지만 근처에서는 격렬한 삶의 현장, 생업이 있습니다.

 

바로 넓은 평야가 계속 될 것 같지만 읍읍에 들어가면 노령산맥이 펼쳐집니다. 내장산 국립공원이 맞이해 줍니다.

 

그 산 아래에 ITX마음을 제작하고 납품한다 다원시스 정읍 공장이 있습니다. 멀리서도 먼저 납품을 기다리는 객차가 보였습니다.

 

정읍역에서 잠시 멈춰서

 

장성을 지나간다. 장성을 지나면 불태산이 잘 보입니다. 부태산 밑단 아래 전남 장성군 진원면, 남면 광주광역시에는 최첨단 지구가 있습니다. 나중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불태산입니다.

 

허난지구에 들어갈 때 무등산도 머리를 내립니다. 그냥 원하는 것보다 직접 올랐다. 더 사랑스러운 푹신푹신, 무등산!

 

이제 광주 성정역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정말 어떻게든 KTX, SRT를 나누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메인터넌스는 코레일로 하고 있어요! 이러한 비효율 우리의 세금, 잘 써서는 안됩니까?

 

KTX 20주년을 맞이한 올해 앞으로 100년을 향해 안전한 한국 철도에 위치하라!

 

10 여분도 없기 때문에 목포행 SRT 열차가 들어오는데, 2021년 가을에 갔을 때도 지금도 같은 구간에서도 SRT가 저렴합니다. KTX요금보다 약 400원1,000원 ​​정도?

 

잘 가자! 내 마음의 목포에 올려주세요.

 

오랜만입니다! 광주 마쓰이역 2018년 가을 이후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그동안 광주에 갈 때 광주역과 유스퀘어를 이용했습니다. 무등산을 이미지 한 관광 안내소가 역 중앙에 있습니다. 그리고 역을 넘어 조금 무등산이 보였다.

 

당일치기 광주여행 심지어 불가능한 이야기 천천히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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